마켓관련News

‘메이드 인 코리아’ 골프제품 전문업체

USC 출신 LPGA 에니 박 프로와 후원 계약

루이까스텔

기사입력 : 2019-04-18


‘메이드 인 코리아’ 골프제품 전문업체 ‘루이까스텔’(대표 이경엽)이USC 출신 LPGA 애니박프로와 후원 계약을 맺었다.

에니 박 프로는 지난해 2018 LPGA토너먼트 숍라이트에서 깜짝 우승을 해내며 LPGA 한인 선수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에니 박 프로는“미국에서 태어났지만 한국 음식을 너무 좋아해요. K-POP 음악을 주로 듣고 심지어 걸그룹 댄스를 따라 할 정도로 춤도 잘 춰요. 이번에 처음으로 한국산 브랜드 루이카스텔 옷을 입어 봤는데 너무 편하고 예뻐요. 스윙하기가 편하고 몸에 부담감이 없어서 좋아요. 심지어 외출할 때 입으면 미국 친구들이 어디서 샀냐고 물어볼 정도니까요. 한국의 모든 것이 너무 좋아요“라며 즐거워한다.

이경엽 대표는 “루이까스텔 제품에 사용되는 옷감은 한국산을 비롯하여 일본 프랑스 이태리 등에서 수입한 고급원단만을 사용한다“며 품질에 자신감을 표하고, 이번 달부터 실시되는 봄, 여름제품 할인으로 골프의류를 마련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캐디백, 파우치, 골프화 등 다양한 제품들은 상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봄, 여름 소재는 가볍고 시원하여 골프장에서뿐 아니라 아웃도어용 및 일반 캐주얼 패션으로도 인기를 더하고 있다. 상하의 모두 스판이 많이 들어가 움직이는데 불편함이 없고 착용감이 좋다. LPGA 투어 박희영 프로도 선택할 만큼 루이까스텔의 품질과 기능성은 이미 정평이 나있다. 2007년 설립되어 10년만에 한국 300여개 매장과 일본, 북미지역 등 글로벌 인지도까지 세운 루이까스텔은 한 단계 더 큰 도약을 위해 금년 FW 상품부터 20대와 30대를 겨냥한 영캐주얼 골프웨어를 런칭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남가주 주요 프라이빗 컨트리클럽 골프샵에도 루이까스텔 제품을 납품하여 주류사회를 적극 공략해 인지도를 쌓아 나갈 방침이다. LA 매장을 포함하여 부에나팍, 로랜하이츠, 어바인, 아케디아 등 5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주소: 3785 Wilshire Blvd. #101 LA (6가와 웨스턴 매장)

문의: (213)252-89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