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암전문의 다치카와 박사 초청 무료 세미나

“암과 면역력” 과학적으로 풀어보는 후코이단의 효능

카메리카

기사입력 : 2019-04-11


창사 16주년을 맞이한 원조 후코이단 전문업체인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에서 오는 6월 22일(토) 10시부터 한인타운 옥스포드 호텔에서 ‘암과 면역’이란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초청 강사로는 실제 임상에서 후코이단을 16년간 병행하며 천 여명 이상의 환자에게 긍정적인 결과를 이끌어 온 일본 와카미야 병원 부원장으로 재직중인 다치카와 다이스케 박사이다.

그 동안 축적된 다양한 임상사례와 경험 및 후코이단이 주는 효과에 관해 과학적인 관점으로 해석하여 전달하는 자리다. 무엇보다도 후코이단을 현대의학과 접목해 삶의 질을 향상 유지하며 질병의 치유를 돕는 다치카와 박사의 임상 노하우도 공개한다.

우미노 시즈쿠는 세계 적인 후코이단 업체로 이미 45개국 소비자들로부터 후코이단 하면 우미노 시즈쿠를 떠올리게 할 만큼 제품의 효능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업계에서 유일하게 가고시마 대학, 규슈대학등의 연구센터에 자사 제품으로 실시한 다양한 효능 테스트를 의뢰하여 객관적인 실험 결과를 세계 면역학회 등에 보고서를 제출하고 있으며, 실제 소비자들에게도 그 결과를 공개하고 있다.

또한 미주내 영업하고 있는 후코이단 업체로는 유일하게 일본 내각부 인증 특정 비영리 단체인 NPO후코이단의 정 회원사로 활동중이라고 알려져 있다. 세미나에 참석한 모든 분께 소정의 선물을 드리며 추첨을 통해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제품도 전달할 계획이다. 그 동안 후코이단에 관해 궁금증을 가지고 계셨던 분들은 과학적 견지에서 해답을 얻고 가시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우미노 시즈쿠 고객은 물론 일반 대중들에게도 자리를 오픈하여 미리 좌석을 예약하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세미나 당일 스페셜 프로모션 가격으로 판매 행사도 실시한다.

문의: 1(866)566-9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