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아기자기한 생활용품 구비, 확실한 품질 자랑

14일까지 전 품목 10% 할인행사 진행

ABC 플라자

기사입력 : 2019-04-09


“전 품목을 10% 할인해 드립니다”

LA 한인타운 코리아타운 플라자 3층에 위치한 가전·생활용품 전문점 ‘ABC 플라자’가 전품목 10% 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있어 화제다.

살림살이에 꼭 필요한 제품들을 좋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업체로 한인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 ABC 플라자의 10% 할인 행사는 오는 14일까지 펼쳐진다.

전기밭솥을 포함해 전품목에 대해 1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세일을 기획한 데는 불경기로 고전하는 한인들에게 가격 때문에 구입을 망설였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뜻이 있다.

전 품목 10% 할인과는 별도로 재고 상품 중 특별가를 적용해 세일에 들어가는 제품들도 있다. 이탈리아산 양수냄비가 12.99~14.99달러에 구입이 가능하며, 세라믹코팅 계란 프라이팬은 3.99달러다. 스테인리스 컨테이너는 크기에 따라 5.99~9.49달러에 판매되고 있으며 한국산 미끄럼 방지 슬리퍼가 6.99달러에 판매된다.

ABC 플라자는 좋은 제품을 구비하고 있으며 깔끔한 정리정돈과 매장 관리로 고객들이 항상 쾌적한 환경에서 샤핑할 수 있도록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ABC 플라자는 31년째 한자리를 지키고 있는 한인타운 대표 모범업소로, ABC 플라자에는 타업소에서 찾을 수 없는 다양하고 아기자기한 생활용품을 구비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ABC 플라자 관계자는 “가격이 아무리 저렴해도 우리는 제품의 퀄리티가 더 중요하다. 삶을 편리하게 해주는 똑똑한 제품, 꼭 필요하며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최고 품질의 제품을 철저히 선별해서 상품의 컬렉션이 매우 훌륭하다는 평가를 듣고 있어 감사하다”며 “타주에서 방문하는 손님들이 타업소에서 찾을 수 없는 물건들이 다양하게 많고, 아기자기한 생활 용품도 즐비해서 샤핑이 재미있다고 말씀하실 때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주소: 928 S. Western Ave., #333, LA.

▲전화: (213)386-1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