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커먼코어’ 시험 준비반 개설, 수강생 모집

명확한 학업성취 기준 제시, 효과적 교육

점프큐 교육센터 서점

기사입력 : 2019-03-15


한인사회 최대 종합 교육센터인 ‘점프큐 교육센터 서점’이 공통 학력고사인 ‘커먼 코어’ 시험 준비반을 개설하고 학생을 모집하고 있다.

커먼 코어는 전국의 모든 학생을 동일하고 일관적인 기준으로 평가하자는 취지로 주정부들과 민간 단체들이 힘을 합쳐 제정한 교육개혁 제도이다. 학생들이 졸업 후 성공적으로 대학에 진학하거나 사회에서 활동할 수 있기 위해, 각 학년별로 명확한 학업성취 기준을 제시함으로써 교실에서 보다 효과적인 교육이 이뤄질 수 있도록 돕는다.

1학년에서 6학년까지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학력고사 준비반은 각 학습당 6명 이하 소수정예반으로 운영되며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준비반에서는 커먼 코어 학습 기준을 이해하고 응용력을 배양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시험 유형 분석은 물론 예상문제를 제공해 철저하게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

매주 한 권씩 독서를 통해 어휘력과 독해, 토론, 작문능력을 키울 수 있는 북 클럽도 함께 운영되고 있다. 학생과 학부모 모두에게 인기 있는 강좌다. 북 클럽은 K부터 10학년까지를 대상으로 하며 도서 선택은 교과 과정에서 정한 필독 서적으로 구성된다.

이외에도 1~8학년을 대상으로 커먼 코어 작문반도 매주 토요일에 운영되고 있다.

점프큐 교육센터 서점의 또 다른 자랑거리는 유치원생부터 12학년까지 전학년을 위한 학습참고서가 구비되어 있다는 것이다. 영어는 한국에서 막 유학 온 학생들과 한국어 사용 가정에서 자라 영어가 서툰 아이들을 위한 기초영어 교재부터 고전 필독 시리즈까지 완비되어 있다. 수학은 학교 수학교과서는 물론 수학경시대회 문제집이 준비되어 있으며, 생물, 물리, 화학 등의 과학과목과 미국정부와 주정부의 역사 및 지리, AP 과목을 선행학습할 수 있는 교재들이 완비되어 있다.

SAT나 PSAT 준비 교재, AP 시험, SAT Subject Test, SATⅡ 한국어 학습교재 등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점프큐 교육서점을 방문하면 각종 입시와 교육 상담도 가능하다.

▲주소:170 S. Western Ave. #C, LA.(고려원 몰)

▲전화:(213)365-6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