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역사와 실력’ 보청기로 대를 이은 30년

LA와 OC서 청각 전문의가 난청 문제 정확히 해결

신 보청기

기사입력 : 2019-03-14


올림픽 가에 위치한 신 보청기(원장 신준근)는 역사와 실력을 갖춘 업체로 아버지와 아들이 대를 이어 운영하는 곳이다.

한인타운 유일한 청각전문의 두 아들 장남 제임스 씨는 LA지점, 차남 존 씨는 가든그로브 지점에서 정확한 진단을 통해 환자들의 신뢰를 쌓고 있다.

일반적으로 검사를 받고 보청기를 구입하는 이비인후과와 달리 신 보청기에서는 모든 검사와 잘 맞는 보청기 구입까지 한번에 해결해 편리하다. 요즘 난청은 고령인구의 증가와 각종 전자기기의 과도한 음압에 의해 발생이 늘어나며 연령도 낮아지고 있다. 난청의 정도와 특성을 고려해 올바르게 보청기를 선택하면 간단히 해결되는 문제로 삶의 질 향상에도 크게 도움이 된다.

신준근 원장은 세상에서 가장 성능 좋은 시멘스(Siemens) 보청기 제품을 소개하며 “주변소리와 상황에 따라 선별 확대 등의 특수 기능으로 상대방의 말을 정확히 들을 수 있다. 수분, 땀, 먼지도 차단해 귀의 역할을 완벽히 해낸다.”고 인체 친화적 기능을 장점으로 꼽았다.

보청기를 착용하고 수영, 샤워와 음악까지 들을 수 있는 ‘방수용 보청기’, 작은 크기에 12가지 색깔 옵션에 소리가 부드럽고 귓속 깊이 착용감이 장점인 보이지 않는 ‘초소형 보청기’ 제품도 있다.

또한 배터리가 필요 없고, 한번 충전하면 장시간 사용할 수 있는 ‘충전용 보청기’, 원터치 기능으로 TV와 휴대폰에 연결해 사용하는 ‘무선 블루 투스 보청기’ 등 개인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신원장은 “보청기는 깨끗하게 사용하면 한번 구입해서 평생 쓸 수도 있지만 3년에 한번씩 정기 검진을 통해 청력에 변화가 있는지 검사하고 상황에 맞게 조절하는 관리가 필요하다.”며 몸의 일부와 같이 정성스럽게 관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주소: 2727 W. Olympic Blvd. #308 LA

문의: (213)385-6000

주소: 12902 Brookhurst St. #D Garden Grove

문의: (714)534-56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