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좋은 품질, 착한 가격! 봄맞이 특별세일

각종 명품 선글라스 및 안경 보유

올림픽 안경

기사입력 : 2019-03-12


“안경과 선글라스에 관한 모든 것을 한 장소에서 해결하세요”

LA 한인타운에서 좋은 안경을 싸게 파는 곳으로 소문난 ‘올림픽 안경’이 봄맞이 특별세일을 실시한다.

올림픽안경이 스페셜 가격을 적용하는 제품은 ‘디지털 프리미엄 누진 다촛점 렌즈’와 ‘디지털 프리미엄 변색 렌즈’이다. 신상품으로는 블루투스와 편광렌즈의 선글라스 겸용 안경, 본인도수 안경 부탁시 편광렌드 선글라스 등이 있다.

이와 함께 올림픽 안경은 각종 명품 선글라스와 안경, 전자파 보호용 렌즈(컴퓨터 및 전화기 사용시)도 다량 보유하고 있다. 또한 도수안경 편광렌즈 선글라스를 제작하며, 한국 고급테+렌즈는 60달러부터다. 특수 편광렌즈 선글래스는 요즘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은 운전이나 골프, 낚시, 등산 등 각종 스포츠를 하며 사용하기에 좋다. 눈수술후 시력보호 기능도 뛰어나다.

또한 블루투스 선글래스는 편광렌즈 선글래스에 블루투스를 내장해 운동중 전화통화나 음악 청취가 가능하다. 눈부심을 차단하는 기능도 있다. 이외에도 올림픽 안경에는 다양한 제품이 진열돼 있어 고객들은 필요와 취향에 맞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LA 한인타운 올림픽과 듀이(Dewey) 코너, 흰색 안경이 앙증맞게 그려진 상호를 찾으면 된다.

‘좋은 안경 싸게 파는 곳’으로 알려진 올림픽안경은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정상 영업하며 일요일은 휴업한다.

▲주소: 2837 W. Olympic Blvd., LA.

▲전화: (213)599-70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