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최고의 주거환경, 최고의 서비스 보장

현대식 시설·쾌적한 생활공간·의료진 상주

풀러튼 로즈우드 양로병원

기사입력 : 2019-03-12


“당신의 가장 소중한 부모님을 정성껏 모시겠습니다.”

‘풀러튼 로즈우드 양로호텔’의 모토다. 그만큼 주거환경에 자신있다는 자신감의 표현이다.

시니어 인구가 점점 늘어나는 요즘 노후 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주거환경이다. 주거환경은 시니어 삶의 질을 결정하는 중요 요소로 대두되고 있는 것이다.

은퇴를 앞두고 있거나 은퇴를 한 시니어들이라면 보다 편안한 노후를 위해 자신에게 맞는 주거환경을 찾는 수고를 마다하지 않지 않는다.

그런 점에서 로즈우드 양로호텔은 안락한 노후 삶에 딱 들어맞는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다. 현대식 시설과 최상의 서비스를 갖춘 주 정부 인가의 한인경영 양로호텔이 바로 로즈우드 양로호텔이다. 로즈우드 양로호텔은 풀러튼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 안전하며 쾌적한 생활 공간을 자랑하고 있어 시니어들에게 최적화된 특별한 생활공간이다.

로즈우드 양로호텔의 최대 장점은 의료진과 전문가들을 확보하고 있다는 것이다. 24시간 의료진과 전문가들이 함께 상주하며 내 집보다 더 편하게 어르신들을 돌보고 있다.
그뿐만이 아니다. 세탁과 목욕시 도움이 필요한 시니어들에게 도움 서비스가 제공되며 혼자서 약을 복용하기 어려운 시니어들이라도 성심성의껏 도움 서비스가 가능하다.

또 주치 및 병원도 주기적으로 방문해 양로호텔을 이용하는 시니어들의 건강을 우선적으로 챙긴다. 여기에 식사와 교제도 공동 생활을 통해 운영되는 방식이라서 노인성 치매와 우울증 예방에도 좋고, 식욕 증진에도 도움이 돼서 보다 편안한 여생을 보낼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어 있다. 99명이 함께 생활할 수 있는 환경과 현대식 시설, 영양사가 관리하는 자체식당의 한식 식단, 각종 프로그램 등은 플러턴 로즈우드 양로호텔의 자랑거리인 셈이다.

로즈우드 양로호텔 관계자는 “건강 관리 및 식단과 생활 패턴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어 어르신들뿐만 아니라 가족들의 만족도도 높다”면서 “항상 나의 부모를 모신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소: 411 E. Commonwealth Ave., Fullerton.

▲전화: (714)392-3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