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타운 최고의 맛을 드리는 신 메뉴 출시

볼케이노 치즈 라멘과 치킨야끼 라멘

기사입력 : 2018-12-27


한인타운 3가와 놀만디에 위치한 캘리포니아 라멘 팩토리에서 쌀쌀한 겨울철을 위하여 신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누구나 먹어보지 않으면 평생 후회할 것 같은 맛을 자랑하는 2가지, 볼케이노 치즈 라멘과 치킨야끼 라멘이 바로 그것이다.

요즘 여기저기 라면 전문식당이 많이 있지만 캘리포니아 라멘 팩토리에서 새롭게 개발한 볼케이노 치즈 라멘은 매콤하면서 모짜렐라 치즈에 고소함까지 더 해 한번 맛을 보시면 계속해서 찾는 중독성이 있는 메뉴이다. 그리고 치킨야끼 라멘은 매운 볶음면으로 싱싱한 야채가 곁들여져 있어서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즐기시는 모든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이다.

특히 캘리포니아 라멘 팩토리가 자랑하는 대표적인 메뉴인 레드미소라멘은 한인뿐만이 아니라 소문으로 찾아오는 외국인에게도 인기 있어 캘리포니아 라멘 팩토리에서는 절대 강자 메뉴로 인식되고 있다. 또한 남녀노소 모두가 즐겨 찾는 겨울철 별미인 추억의 붕어빵을 새롭게 출시하기 시작했다.

자넷 신 대표는”기존의 붕어빵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물고기 모습의 비주얼이 멋있고 빵도 반죽이 잘 되어서 바삭바삭하고 꼬리 부분까지 꽉 찬 팥이 한 번 먹어보면 절대 후회하지 않을 정도로 그 맛이 일품입니다”고 강조한다. 옛 추억을 생각하면서 추억의 붕어빵과 진한 육수의 라멘 한 그릇으로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캘리포니아 라멘 팩토리를 찾아도 좋을 듯싶다.

주소: 4010 W. 3rd St. LA
문의: (213)908-6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