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관련News

하루 5분으로 척추 혈액순환, 근육피로 완화

전자동 전동거꾸리 새 모델 출시

기사입력 : 2018-12-27


지난해 세계 최초로 Z-UP전동거꾸리 사용화에 앞장서며 북미에서 유일하게 스포츠모델로 판매를 시작한 LOLC INC.에서 2019년형 LOLC PRO와 STD모델 판매를 시작했다.
두 가지 모델은 남녀노소 누구든지 손쉽고 안전하게 개인의 지병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척추질환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Z-UP전동거꾸리 관계자는”전자동 전동거꾸리의 대중화를 위하여 기존의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보다 업그레이드된 이중의 안전장치를 옵션을 포함했으며 기존 모델보다 가격은 더 저렴하게 판매정책을 펼치고 있다”고 강조한다.

또한 LOLC STD Motorized Inversion Table은 한국인의 체형에 맞게 만들어져서 한인커뮤니티 내에서만 차별화된 가격으로 판매를 한다. 참고로 미국 주류시장에서는 Automatic Back Stretcher로 알려진 제품이다.

세계최초로 전자동 전동거꾸리를 사용화한 Z-UP전동거꾸리 KOREA에서 생산한 제품으로 한국에서 만들어져 한국은 물론 유럽, 일본, 아시아권에서 20만개 이상이 판매되어 그 안전성과 치료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다. 한편 2008년 영국 뉴캐슬대학에서 있었던 임상실험을 통해 허리수술을 예정했던 환자의 80%이상이 척추수술을 하지 않고 치료를 했던 결과도 얻었다.

그 후 유럽에서는 척추질환치료DP 수술 대체 치료로 Z-UP전자동전동거꾸리를 활용하고 있다.

그 외 판매하는 제품으로 서서 일하는 분들을 위한 피로방지 e매트도 취급하며 시니어를 위한 에코텍코리아의 다양한 미끄럼 방지매트와 각종 보호구들을 파격 세일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제품정보는 웹사이트http://www.zup.co.kr/sub03/02.html에서 보실 수 있다.

주소: 2717 W. Olympic Blvd., LA.
문의: (213)700-8382